모두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쁜 소식과 좋은 소식을 하나씩 전해드립니다. 우선 클리셰에 맞춰서 나쁜소식부터.


나쁜소식 하나. 김민수의 퀴어한 사진첩 프로젝트 크라우드 펀딩을 조기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목표했던 후원금액보다 더 많이 모였기 때문에 큰 문제가 생기거나 하진 않습니다. 다만, 조기 종료하게 된 이유는 다음의 좋은 소식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김민수의 퀴어한 사진첩이 대구에서도 전시회를 갖습니다. 대구퀴어문화축제 사진전, 무지개를 담은 사각 프레임, 그리고 퀴어라는 이름으로 사진 전시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시, 여러분들께서는 혹시 대구 퀴어문화축제의 열악한 재정상황에 대해 아시고 있으신지요?

비서울권 최초로 지역에서 열리는 성소수자 축제, 대구퀴어문화축제 또한 순수 후원금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모금액은 목표액에 턱없이 못미치고 있습니다.



(허덕이는 재정난은 서울도 대구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대구퀴어문화축제를 전폭 지원하기 위해 제 크라운드 펀딩을 조기 종료하고 이벤트를 새로이 마련했습니다. 5만원 이상 대구퀴어문화축제를 후원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김민수의 퀴어한 사진첩 엽서와 책갈피 전종을 증정해 드립니다! (30명 한정)





판매가보다 싸게 제가 만든 상품을 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물품은 대구퀴어문화축제 때 직접 수령하시거나 우편으로 배송받으실 수 있어요! 이 증정 이벤트는 대구퀴어문화축제의 주관으로 이루어집니다.


(대구퀴어문화축제 후원시 전원 받을 수 있는 얼음물입니다! 제 상품도 같은 방법이에요!)


서울 위주로 이루어지는 성 소수자 인권 운동에 있어서 대구 퀴어문화축제는 굉장한 의미를 갖는다고 생각합니다. 후원해주시고, 여건이 되신다면 직접 오셔셔 힘차게 사랑을 외치는 자리에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 전시회에도 들러주세요!)


대구퀴어문화축제를 후원해주실 분은


↓ 여기를 클릭 



↑ 여기를 클릭 



ps. 7월 서울에서 기획되어있는 전시 및 판매 계획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조만간 어디서 하게 되는지도 알려드릴께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ps2. 군데군데 오타가 있지만 너그러이 이해해 주세효! 대구쪽 분들이 경황이 없어서 수정이 원할치 못해요 ㅠㅠ

Posted by M.T.I
,